[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패션, 게임, SNS, 쇼핑 각 분야에서 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0년 5월 1일부터 2020년 10월 16일까지로, 일평균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모바일인덱스 패션 앱 분석에 따르면, 국내 SPA 브랜드 ‘탑텐(TOP10)’이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9월 17일 모바일 앱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이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영상통화 앱 ‘나를(narle)’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간편 송금 서비스인 토스와 현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KT는 10일부터 2개월 동안 ‘나를’ 신규 가입고객과 친구 추천 고객들에게 최대 2만 2천원의 현금을 토스 앱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2천원, 친구 초대에 성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1명 당 1천원, 최대 20명)이 제공된다.‘나를’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회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12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표 언택트(Untact) 서비스로 떠오르고 있는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GameBox)’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박스’는 월정액 요금만 내면 스마트폰, PC, IPTV 등으로 100여 종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다. KT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하는 스트리밍 방식을 활용해 기기 성능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다.KT는 지난해 12월